I R

NEWS

베스파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베스파, ‘킹스레이드’ 가을 맞이 스페셜 이벤트 진행

조회 1,531회

본문

- 가을 운동회 테마의 근육제를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 신규 영웅발란세출시 예고 및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이벤트 실시

- ‘특별 출석판’, ‘가을 운동회 마라톤 대회등을 통해 파격적인 보상 획득 가능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르벨 중심가에서는 가을 운동회를 테마로 한 근육제가 열린다. 26일까지 진행 예정인 근육제장애물 경기댄스 댄스!’, ‘참가 비자격자들등 총 6종의 스토리 던전과 3종의 특별 던전’, 그리고 1종의 비밀 던전으로 이뤄져 있다.

 

스토리 던전특별 던전을 플레이하면 클리어 보상으로 프로틴이 지급되며, 이를 사용해 ‘2021 할로윈 수영복 코스튬 선택권’, ‘유물 제작권’, ‘이벤트 유물 조각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3종의 특별 던전클리어 시 개방되는 할로윈 콘셉트의 비밀 던전을 통해 할로윈 유물 5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베스파는 신규 영웅 발란세의 출시를 예고하고 이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용 무기/전용 보물 각성석‘1각성 전용무기/전용보물 선택권’,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를 지급하는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내달 9일까지 특별 출석판을 통해 대량의 에테르가 담긴 에테르 상자를 비롯해 ‘1각성 전용무기 선택권’, ‘루아의 유물 선택권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인기 투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영웅 중 1명의 할로윈 수영복 코스튬을 지급한다. 전투 중 소모한 스태미나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가을 운동회 마라톤 대회이벤트도 마련됐다.

 

킹스레이드에서 진행되는 가을 맞이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스레이드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및 브랜드 페이지(http://www.kingsrai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