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

NEWS

베스파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합류 및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조회 1,609회

본문

- 신규 영웅 발란세업데이트 및 영웅 던전 오픈

- ‘특별 미션오늘의 미션’, ‘일일 과제등 다양한 이벤트로 보상 강화

-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사전 정보를 담은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신규 영웅 발란세를 선보이고,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예고 및킹스레이드2’ 프롤로그가 담긴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먼저, 물리 속성의 기계공 클래스 발란세킹스레이드의 새 영웅으로 합류했다. 공학의 지성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연구 능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발란세는 하운드 부대와 함께 마도왕국의 비밀을 파헤치는 임무를 수행한다.

 

더불어 신규 영웅 발란세의 꿈과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영웅 특별 던전이 개방됐다. 119일까지 스토리 던전 8종 중 첫 번째 관문인 판도라의 잔재를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신규 영웅 발란세를 영입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10-10 스테이지클리어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각 던전 클리어 시 지급되는 전용 우호도 아이템 로제의 데이터 디스크발란세에게 선물하면 전용 무기전용 보물’, ‘영혼석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베스파는 신규 영웅 발란세의 출시를 기념해 미션 수행 시 제공되는 포인트로 발란세 영혼석’,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 ‘스태미나 물약’, ‘재연마 쿠폰’, ‘유물 선택권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영웅 성장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 오늘(26)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는 영웅 사관 학교이벤트를 통해 일일 과제를 제시하고 달성 정도에 따라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티켓을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사전 정보를 담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그래픽 리마스터, UI 개편 등 킹스레이드2’의 프롤로그를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12월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의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새롭게 공개된 영웅 발란세와 업데이트 예정인 더 리로드’, ‘킹스레이드2’ 프롤로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ingsraid) 및 프로모션 페이지(https://prologue.kingsraid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