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

NEWS

베스파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베스파, ‘킹스레이드’ 모험의 동반자 ‘레이더’ 시스템 추가

조회 136회

본문

- 레이더의 고유 능력치를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들에게 적용 가능

- ‘레이더 하우스를 통해 레이더획득 및 관리 등 상호 교감형 활동 진행

- ‘라인프렌즈친구들이 킹스레이드의 신규 레이더및 악세서리로 등장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콘텐츠레이더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도입된 레이더시스템은 레이더를 활용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들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희귀, 영웅, 고대, 전설 등 네 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는 레이더는 각기 다른 고유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의 전략적 재미를 배가시키는 요소로 작용한다.

 

이용자는 별도의 공간인 레이더 하우스에서 모험을 함께할 동반자 레이더를 소환하거나 부화기를 통해 이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미 보유한 레이더가 중복된 경우, 상위 등급의 레이더로 합성할 수 있는 레이더 정수가 주어진다.

 

또한 ‘1-17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후세계수 스테이지및 포탈을 통해 입장 가능한레이더 하우스에서는, ‘레이더획득 및 관리 외에도 배치, BGM 설정, 연출, 촬영 등 다양한 상호 교감형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라인프렌즈친구들이 킹스레이드레이더와 악세서리로 등장한다. 먼저브라운코니’, ‘초코’, ‘라인프렌즈 레이더로 합류했고, 이어 샐리’, ‘에드워드’, ‘레너드’, ‘제시카로 구성된라인프렌즈 액세서리가 특별 상점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오픈됐다.

 

이 밖에도 모든 레이더의 정보와 미보유 레이더의 획득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레이더 도감을 추가하고,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새로운 미션을 공개했다. , ‘프레이외 영웅 4인의 스킬 밸런스와 마왕군 레이드’, ‘길드 토벌전 벨카자르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킹스레이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레이더시스템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및 브랜드 페이지(http://www.kingsrai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