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

NEWS

베스파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베스파, ‘킹스레이드’ 특별 이벤트 ‘꼬마 세계수 키우기’ 실시

조회 14회

본문

- ‘꼬마 세계수’의 성장을 지원하면 영웅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 특정 기간 내 소모한 양에 따라 최대 3만 ‘루비’를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 실시

- ‘레이더 시스템’ 리뉴얼 개편으로 성장과 모험의 재미 강화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성장형 특별 이벤트 ‘꼬마 세계수 키우기’를 진행한다.

 

오르벨리아 왕국의 평화를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된 ‘꼬마 세계수 키우기’는 ‘킹스레이드’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꼬마 세계수’를 키우는 방식의 특별 이벤트로, 스태미나 소모 시 획득 가능한 재료 아이템 ‘맑은 기운’을 사용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6단계로 구성된 개인 임무를 달성하면 ‘신왕의 가호’, ‘전설 레이더 알’, ‘이벤트 유물 선택권’ 등 영웅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며,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참여하는 ‘협력 임무’를 통해 추가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기간 내 3만개 이상의 ‘루비’를 소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루비’를 돌려주는 대량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7 6일부터 2021 10 26일 사이에 소모한 ‘루비’의 양을 집계해 최대 3만개의 ‘루비’ 환급을 지원하며, 2021 10 27일 이후에 신규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1만 ‘루비’를 제공한다.

 

더불어 스칼렛, 아르크, 오펠리아, 에스텔 등 영웅 8인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였다. 이 중 이달의 코스튬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영웅 ‘에스텔’의 코스튬을 내달 7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성장과 모험의 재미를 한층 확대하기 위해 ‘레이더’ 시스템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다양한 종류의 ‘레이더’를 영입할 수 있도록 ‘부화기‘의 등록 개수를 3개로 확장하고, 일정 시간 주기로 ‘레이더’를 부화시키는 ‘알 시스템’을 도입했다. , 먹이주기 충전 시간을 단축해 편의성을 높이고, 탐사 지역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탐사하기’ 기능을 추가해 아이템 획득을 지원한다.

 

‘킹스레이드’에서 진행되는 ‘꼬마 세계수 키우기’ 이벤트와 리뉴얼된 레이더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ingsraid) 및 브랜드 페이지(http://www.kingsrai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